엘지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휴대폰 앱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LG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휴대폰 앱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기기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 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기기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가스잠그미] U+기가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와 연결해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및 제조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홈 허브를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허브를 계속 사용하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기기를 여러 대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정집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2는 가정집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매장에는 (소호)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해 주세요.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오류 발생 : 제품에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쿠첸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귀뚜라미 IoT 멀티매니저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한 U+전용 기기입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