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접속 끊김이 자주 발생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접속 끊김이 자주 발생해요.
1. 모뎀과 공유기에 연결되는 모든 선을 뺐다가 재연결합니다.
2. 재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이라면, 공유기를 제거하고 모뎀을 PC와 직연결 합니다. 이상이 없는 경우, 공유기 불량일 수 있습니다.
3. 이후에도 동일 증상 시 티브로드 홈페이지(https://www.tbroad.com) 또는 고객센터로 AS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 해지를 원하시면 전문상담원과의 상담 후 가능하며, 명의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증빙서류 제출 시 직계가족도 가능)
① 고객센터 접수 : 1877-7000 → 5번 '해지관련 문의'
② 홈페이지 접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해지신청 → 본인인증 → 해지신청 접수.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TV 화면에 '신호없음' 메시지가 떠요!
해당 증상은 외부입력 설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① 리모콘 TV전원 옆에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시면 외부입력을 전환하는 창이 뜹니다.
② 해당 창에서 TV가 나올때까지 외부입력 버튼을 천천히 눌러주시면 됩니다.
※ 혹은 연결된 케이블 종류에 따라 컨포넌트나 HDMI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티브로드 [t-broad] 이사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사를 하실 경우 이전하시는 지역의 티브로드 서비스 권역 여부 및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의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① 이전하시는 지역이 티브로드 서비스 권역이며 동일 상품 설치 가능지역일 경우, 동일한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사하시는 지역이 티브로드 서비스 이용 불가능 지역 등의 사유로 계약이 유지되기 힘든 경우에는 장비반환 등이 필요하므로 이사하시기 전에 미리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이전의 경우 기본적으로 이전설치비가 발생합니다. (설치비: 설치작업에 따른 제반비용)
다만, 상품에 따라 설치비가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케이블방송- TV를 두 대 사용하고 싶은데, 추가 가입을 해야하나요?
네, TV 댓수별로 상품 가입을 하셔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같은 상품을 추가하는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TV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본 증상은 크게 아래의 세 가지 경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TV의 전원은 키셨으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원을 켜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시간 표시가 나타나면,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방송수신 부분에 녹색등이 표시되지 않으면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리모컨의 케이블전원 버튼을 누르시거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버튼과 함께 방송수신 부분에 점등되며, 시간정보 대신 채널번호가 표시됩니다.
② TV의 외부입력이 잘못 선택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상단의 외부입력 버튼이나 TV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세요.
-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입력 화면이 전환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표시된 채널번호가 방송되는 외부입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③ 디지털 셋탑박스와 TV 간의 케이블이 잘못 연결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출력 단자의 색상과 TV 전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입력 단자의 색상을 상호간 맞추어서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티브로드 [t-broad]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고, 언제나 상담 가능한가요?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7000 이며, 고장신고 접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문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티브로드 [t-broad] 이사할때 장비는 가지고 가야 하나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장비를 들고 이전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당사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으로 가시는 경우 해지 및 장비 철거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접속 끊김이 자주 발생해요.
1. 모뎀과 공유기에 연결되는 모든 선을 뺐다가 재연결합니다.
2. 재 연결 후에도 동일 증상이라면, 공유기를 제거하고 모뎀을 PC와 직연결 합니다. 이상이 없는 경우, 공유기 불량일 수 있습니다.
3. 이후에도 동일 증상 시 티브로드 홈페이지(https://www.tbroad.com) 또는 고객센터로 AS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 해지를 원하시면 전문상담원과의 상담 후 가능하며, 명의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증빙서류 제출 시 직계가족도 가능)
① 고객센터 접수 : 1877-7000 → 5번 '해지관련 문의'
② 홈페이지 접수 : 홈페이지 고객센터 → 해지신청 → 본인인증 → 해지신청 접수.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TV 화면에 '신호없음' 메시지가 떠요!
해당 증상은 외부입력 설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① 리모콘 TV전원 옆에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시면 외부입력을 전환하는 창이 뜹니다.
② 해당 창에서 TV가 나올때까지 외부입력 버튼을 천천히 눌러주시면 됩니다.
※ 혹은 연결된 케이블 종류에 따라 컨포넌트나 HDMI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티브로드 [t-broad] 이사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사를 하실 경우 이전하시는 지역의 티브로드 서비스 권역 여부 및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의 설치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① 이전하시는 지역이 티브로드 서비스 권역이며 동일 상품 설치 가능지역일 경우, 동일한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사하시는 지역이 티브로드 서비스 이용 불가능 지역 등의 사유로 계약이 유지되기 힘든 경우에는 장비반환 등이 필요하므로 이사하시기 전에 미리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이전의 경우 기본적으로 이전설치비가 발생합니다. (설치비: 설치작업에 따른 제반비용)
다만, 상품에 따라 설치비가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케이블방송- TV를 두 대 사용하고 싶은데, 추가 가입을 해야하나요?
네, TV 댓수별로 상품 가입을 하셔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같은 상품을 추가하는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TV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본 증상은 크게 아래의 세 가지 경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TV의 전원은 키셨으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원을 켜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시간 표시가 나타나면,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방송수신 부분에 녹색등이 표시되지 않으면 전원을 켜지 않은 경우입니다.
- 리모컨의 케이블전원 버튼을 누르시거나,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있는 전원버튼과 함께 방송수신 부분에 점등되며, 시간정보 대신 채널번호가 표시됩니다.
② TV의 외부입력이 잘못 선택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상단의 외부입력 버튼이나 TV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세요.
-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입력 화면이 전환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표시된 채널번호가 방송되는 외부입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③ 디지털 셋탑박스와 TV 간의 케이블이 잘못 연결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출력 단자의 색상과 TV 전후면에 있는 비디오/오디오 입력 단자의 색상을 상호간 맞추어서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티브로드 [t-broad]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고, 언제나 상담 가능한가요?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7000 이며, 고장신고 접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문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티브로드 [t-broad] 이사할때 장비는 가지고 가야 하나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장비를 들고 이전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당사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으로 가시는 경우 해지 및 장비 철거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