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oad 티브로드] [t-broad 티브로드] 이메일 청구서가 안왔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t-broad 티브로드] 이메일 청구서가 안왔어요.
간혹 스팸 메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안내 → 청구/납부 요금조회 에서도 상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재발행을 요청하려면 고객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인터넷- Upload/Download속도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Upload는 고객이 작성한 파일 등을 서버(웹,FTP서버등)에 등록하는데 걸리는 속도이며, Download는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의 내용을 고객PC에서 보는데 걸리는 속도, 혹은 FTP를 통해 원하는 파일 등을 PC로 내려받는데 걸리는 속도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설정해놓은 모든 기능을 초기화하고 싶습니다.
리모컨 [메뉴] 버튼을 누르시고, [사용자설정]-[기능 설정] 메뉴를 통해서 원래 상태로 초기화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능 설정 초기화 시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877-7000)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으며, 상담원과의 연락드려 방문일정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고객센터 → AS신청
- 고객센터 : 1877-7000 통화 후 3번 '사용법 문의 및 고장접수'
간단한 장애는 간편해결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해결 가능합니다.
간편해결가이드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간편해결가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인터넷전화- 방마다 전화기를 쓰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설치하신 인터넷 전화 장비에 따라 추가 비용 및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의 명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은 가족간 명의변경에 한해 고객센터(1877-7400)에서 변경가능하며 구비서류는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청구서(알림톡, 문자)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모바일청구서는 매월 요금 청구서를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는 서비스로, 청구서 분실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및 간편하게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요금 미납으로 인한 중지 기간입니다. 그 기간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미납으로 인해 중지가 된 상태라면, 이용중지 기간 동안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만 장비 임대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이용 시 복지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티브로드 모바일 서비스는 보편적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에 대한 요금감면 혜택을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도가 확정되는 경우 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이메일 청구서가 안왔어요.
간혹 스팸 메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안내 → 청구/납부 요금조회 에서도 상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재발행을 요청하려면 고객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인터넷- Upload/Download속도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Upload는 고객이 작성한 파일 등을 서버(웹,FTP서버등)에 등록하는데 걸리는 속도이며, Download는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의 내용을 고객PC에서 보는데 걸리는 속도, 혹은 FTP를 통해 원하는 파일 등을 PC로 내려받는데 걸리는 속도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설정해놓은 모든 기능을 초기화하고 싶습니다.
리모컨 [메뉴] 버튼을 누르시고, [사용자설정]-[기능 설정] 메뉴를 통해서 원래 상태로 초기화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능 설정 초기화 시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877-7000)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으며, 상담원과의 연락드려 방문일정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고객센터 → AS신청
- 고객센터 : 1877-7000 통화 후 3번 '사용법 문의 및 고장접수'
간단한 장애는 간편해결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해결 가능합니다.
간편해결가이드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간편해결가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인터넷전화- 방마다 전화기를 쓰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설치하신 인터넷 전화 장비에 따라 추가 비용 및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의 명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은 가족간 명의변경에 한해 고객센터(1877-7400)에서 변경가능하며 구비서류는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청구서(알림톡, 문자)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모바일청구서는 매월 요금 청구서를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를 발송해드리는 서비스로, 청구서 분실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및 간편하게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요금 미납으로 인한 중지 기간입니다. 그 기간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미납으로 인해 중지가 된 상태라면, 이용중지 기간 동안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만 장비 임대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이용 시 복지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티브로드 모바일 서비스는 보편적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에 대한 요금감면 혜택을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도가 확정되는 경우 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