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화면에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화면에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프로그램 정보를 수신하지 못 하였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INCC 등이 표시된 후, 시간정보가 표시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②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Mini-EPG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표시되는 확인하여 주십시오.
티브로드 [t-broad] 스마트렌탈- 가입 후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가입 시 설치희망일을 말씀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최대한 맞춰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조사의 수급 일정에 따라 상담시점부터 설치일까지 최대 7~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명의변경 신청시 양수인의 설치장소가 동일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명의변경과 함께 이전설치도 신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이전하려고 하는 주소가 당사 서비스가능지역에 한하여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부가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가입하나요?
각종 유해물차단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주요 인터넷 부가서비스 상품
- 맘프리/맘프리스페셜 : 인터넷 유해물 종합차단 서비스이며 스페셜 상품은 자녀위치 확인 및 스마트기기 이용시간을 관리 가능
- 스마트 안심 : 악성코드 차단으로 안전한 인터넷 사용, 신용정보 조회알림 및 금융사기로 인한 금전적 손실을 보상해 주는 가족안심통합서비스
- 케이블코디 : PC 전문가 상담 및 1:1 원격 점검 서비스 등 통합 PC 관리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상품소개 → 인터넷 → 부가서비스'를 통해 확인 바라며, 가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일시정지나 이용중지 기간도 약정기간 내에 포함되나요?
약정중인 서비스 상품을 일시정지 하신 경우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미포함되기 때문에 정지하신 기간만큼 약정기간이 더 연장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홈페이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ID를 잊어버렸을 경우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하시면 1차적으로 회원님의 비밀번호 뒷3자리를 제외한 나머지를 알려드립니다. 1차 비밀번호 안내 후에도 기억하시지 못하는 회원니믄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신청하시면,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를 기억하지 못하실 경우, 고객센터(1877-7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임시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해주시고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화면에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프로그램 정보를 수신하지 못 하였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INCC 등이 표시된 후, 시간정보가 표시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②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Mini-EPG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표시되는 확인하여 주십시오.
티브로드 [t-broad] 스마트렌탈- 가입 후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가입 시 설치희망일을 말씀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최대한 맞춰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조사의 수급 일정에 따라 상담시점부터 설치일까지 최대 7~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명의변경 신청시 양수인의 설치장소가 동일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명의변경과 함께 이전설치도 신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이전하려고 하는 주소가 당사 서비스가능지역에 한하여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부가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가입하나요?
각종 유해물차단 및 악성코드,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주요 인터넷 부가서비스 상품
- 맘프리/맘프리스페셜 : 인터넷 유해물 종합차단 서비스이며 스페셜 상품은 자녀위치 확인 및 스마트기기 이용시간을 관리 가능
- 스마트 안심 : 악성코드 차단으로 안전한 인터넷 사용, 신용정보 조회알림 및 금융사기로 인한 금전적 손실을 보상해 주는 가족안심통합서비스
- 케이블코디 : PC 전문가 상담 및 1:1 원격 점검 서비스 등 통합 PC 관리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상품소개 → 인터넷 → 부가서비스'를 통해 확인 바라며, 가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일시정지나 이용중지 기간도 약정기간 내에 포함되나요?
약정중인 서비스 상품을 일시정지 하신 경우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미포함되기 때문에 정지하신 기간만큼 약정기간이 더 연장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홈페이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ID를 잊어버렸을 경우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하시면 1차적으로 회원님의 비밀번호 뒷3자리를 제외한 나머지를 알려드립니다. 1차 비밀번호 안내 후에도 기억하시지 못하는 회원니믄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신청하시면,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를 기억하지 못하실 경우, 고객센터(1877-7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임시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해주시고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