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셋탑박스 전원을 켜니 스마트카드가 빠졌다고 나오네요. 왜그런가요?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셋탑박스 전원을 켜니 스마트카드가 빠졌다고 나오네요. 왜그런지 알아봅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셋탑박스 전원을 켜니 스마트카드가 빠졌다고 나오네요. 왜그런가요?
“스마트카드가 빠져 있습니다.” 메시지는 스마트 카드와 디지털방송 수신기(셋톱박스)가 정상적인 통신이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점검사항 조치후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마트카드 점검사항]
1. 케이블카드와 스마트카드가 디지털방송 수신기(STB)에서 빠져있는지 확인합니다.
2. 스마트 카드와 케이블카드의 접점이 좋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3. 케이블카드가 손상되어 스마트카드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할경우 교체를 받아야 합니다.


티브로드 [t-broad] 서비스 일시정지기간 동안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기간 동안의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는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단, 인터넷은 약정상품일 경우 임대료 미부과)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TV포인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잊고 있던 카드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티브로드 TV포인트로 전환하여 현금없이 VOD를 시청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V포인트는 리모컨[메뉴]-[데이터방송]-[TV포인트]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으며, 소멸직전의 포인트도 TV포인트로 바꾸면 5년동안 보존됩니다.
TV포인트로 전환하여 VOD를 시청하시려면 '휴대폰/신용카드/mvpoint.com'을 통한 회원정보 본인인증으로 안전하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TV포인트 제휴사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TV포인트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특정사이트만 연결이 안됩니다.
접속하고자 하시는 사이트 서버의 장애나 과부하로 인해 연결이 안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가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접속을 하고자 하시는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IP를 차단 할 수도 있습니다. IP 차단의 경우 차단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채널은 변경되나 TV 화면이 바뀌지 않습니다.
본 증상은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아날로그) 일반유선으로 설정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이, TV의 외부입력 상태를 변경하여 주시면 됩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외부입력 버튼이나 TV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세요.
②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입력 화면이 전환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표시된 채널번호가 방송되는 외부입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좀 더 저렴하게 VOD를 볼 수는 없나요?
티브로드에서는 20,000편 이상의 다양한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요금으로 한달 내내 이용이 가능한 <월정액 서비스>와 <프리미엄 채널>도 함께 추천해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