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일시정지는 얼마 동안 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일시정지는 얼마 동안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가능하며 1회 90일 년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2010/09/01 ~ 09/10 까지 10일 일시정지를 사용. 2011/03/01 ~ 03/10 까지 10일 일시정지를 사용시 1년 내 총 2회를 사용 했기 때문에 11년09월 이후 일시정지 재 신청가능.
[t-broad 티브로드] 제휴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시, 할인이 어떻게 적용되나요?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결제 대금 청구시 할인 적용됩니다.
카드종류에 따라 실적조건 및 할인 금액 다르오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혜택&이벤트 → 혜택 →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해지 시 나머지 요금 수납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납부,가상계좌 납부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결합 할인도 되나요?
SKT 사용중인 고객이시면 당사 인터넷 상품과 결합하여 할인됨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온가족 케이블 플랜이라는 상품으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당사 인터넷 상품 명의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홈페이지 → 상품소개 → 결합상품 → 유무선 결합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명의변경신청서는 어디서 다운받나요?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서비스이용안내 → 서류양식다운로드'에서 해당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티브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가입 : 이용지역확인 → 약관 동의 → 실명 인증 → 회원정보입력 → 회원 가입 완료.
- 정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이며, 티브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실 가입자로 인증된 자.
- 준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
*홈페이지 가입자 정보와 실 가입자의 정보가 일치하여야만 각종 조회서비스(가입상품정보, 청구 요금, 결제 등)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채널 가이드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INCC 등이 표시된 후, 시간정보가 표시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②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통합UI 화면이 화면에 노출되며, [안내·설정]-[채널편성표]를 선택하시면, 채널별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일시정지는 얼마 동안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가능하며 1회 90일 년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2010/09/01 ~ 09/10 까지 10일 일시정지를 사용. 2011/03/01 ~ 03/10 까지 10일 일시정지를 사용시 1년 내 총 2회를 사용 했기 때문에 11년09월 이후 일시정지 재 신청가능.
[t-broad 티브로드] 제휴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시, 할인이 어떻게 적용되나요?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결제 대금 청구시 할인 적용됩니다.
카드종류에 따라 실적조건 및 할인 금액 다르오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혜택&이벤트 → 혜택 →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해지 시 나머지 요금 수납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납부,가상계좌 납부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결합 할인도 되나요?
SKT 사용중인 고객이시면 당사 인터넷 상품과 결합하여 할인됨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온가족 케이블 플랜이라는 상품으로 SKT모바일을 가족분 2명이상 구성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당사 인터넷 상품 명의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홈페이지 → 상품소개 → 결합상품 → 유무선 결합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명의변경신청서는 어디서 다운받나요?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서비스이용안내 → 서류양식다운로드'에서 해당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티브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가입 : 이용지역확인 → 약관 동의 → 실명 인증 → 회원정보입력 → 회원 가입 완료.
- 정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이며, 티브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실 가입자로 인증된 자.
- 준회원 :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
*홈페이지 가입자 정보와 실 가입자의 정보가 일치하여야만 각종 조회서비스(가입상품정보, 청구 요금, 결제 등)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채널 가이드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INCC 등이 표시된 후, 시간정보가 표시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②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통합UI 화면이 화면에 노출되며, [안내·설정]-[채널편성표]를 선택하시면, 채널별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