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나요?

티브로드 [t-broad]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는지 알아보아요.

티브로드 [t-broad]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얼마나 요금이 저렴해지나요?
결합상품 할인은 상품의 수(방송, 인터넷, 인터넷전화), 약정기간(무약정, 1년, 2년, 3년)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므로  고객님의 사용 유형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잠시 사용을 중단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께서 서비스 사용을 일시정지하고자 할 때에는 일시정지 희망일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 이용기간은 1회에 30일 범위 내에서 년3회까지 가능하시며 가입자 본인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는 1년동안 최대 90일을 초과할 수 없으며, 1회기준 30일이 지나면 자동 정지해제되니 정지 해제일 전에 고객센터로 재이용 여부의사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일시정지 기간동안에는 사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장비 임대료는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상품에 따라 정지해제시에는 재연결비 22000원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일부 지역과 상품은 일시정지가 불가할 수 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전 채널이 화질이 불량하고 흰줄, 떨림, 흐려서 TV를 시청할 수 없어요.
TV 상태가 정상적인 상황일 경우에 본 증상은 외부입력 설정 오류이거나, 디지털 셋탑박스의 불량 또는 네트워크 환경의 불안정성 등의 원인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티브로드 [t-broad] 장애나 작업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작업은 방송 스크롤 자막을 통해서 공지해드리고 있으나, 갑작스럽게 발생된 장애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해드리기 어려운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사용중 문제가 있는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작업/장애지역 확인 후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스마트렌탈- 설치비가 있나요?
별도의 설치비용 없이 제조사 직원이 직접 댁내 방문하여 설치해 드립니다.
단, 기타설치(벽걸이/공사성 설치 등) 요청시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부담)


티브로드 [t-broad] 모바일- 타인명의 신용카드로도 납부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 본인 의사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케이블 장비에서 열이 많이 나는데 이상이 있는 건가요?
케이블 장비 사용 시 약간의 열이 발생할 수 있으며, 케이블 모뎀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열이 많이 발생하면 잠시 꺼두셨다가 사용하시고, 열이 지속적으로 과하게 발생하시면 A/S 접수를 하셔서 장비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