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월정액 상품은 무엇이고,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월정액 상품은 무엇이고, 가입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월정액 상품은 무엇이고,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월정액 상품은 방송 및 키즈/성인/영화 등 특정 장르에 한해 정액요금으로 1달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통합지상파 월정액 상품은 월 14,300원으로 KBS, MBC, SBS의 모든 VOD를 한달 간 무한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정액 상품 가입방법은 고객센터로 신청하거나, 리모컨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는 '홈페이지→상품소개→방송→부가서비스'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다만, 별도 해지 요청이 없으시면 자동으로 연장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티브로드 [t-broad] 스마트렌탈-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도 설치 가능한가요?
네, 가입자분의 청구지 주소와 다르더라도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설치가 가능합니다.



티브로드 [t-broad] 모바일- 가입비가 있나요?
가입비는 26,4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가입시 가입비는 무료로 적용해 드리고 있으며, 6개월 이내 해지시 전액 부과됩니다


티브로드 [t-broad] 이용요금조회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이용요금 조회는 홈페이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안내 → 청구/납부 요금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메뉴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 증상은 디지털 셋탑박스의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등이 표시된 후, EPG가 표시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② 메뉴 버튼을 누르시고,[안내·설정]-[채널편성표]를 선택하시면, 채널별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신용정보 회사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객정보를 함부로 다른곳에 알려줘도 되는건가요?
당사에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요금을 연체 시 금전 채권에 한하여 채권추심업체에 의뢰를 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확인은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조 부탁 드리며, 이는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금연체와 관련된 정확한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 1:1고객상담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VOD 보려는데 에러 팝업이 나와요.
VOD 서비스 이용자가 많은경우 해당 오류(VOD ID: 20100, 20102, 30003, 30022, 30023) 팝업이 나타납니다.
장비 리셋(전원을 껏다가 켜주세요) 후 잠시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