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t-broad] 컴퓨터를 바꿨했는데 인터넷이 안되요.

티브로드 [t-broad] 컴퓨터를 바꿨했는데 인터넷이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티브로드 [t-broad] 컴퓨터를 바꿨했는데 인터넷이 안되요.
모뎀 신호가 정상인 경우 인터넷 접속 불가하시면 유동IP설정 오류로 인한 장애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설치하신 Windows OS에 따라 유동IP 설정방법은 상이하나,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Windows XP의 경우 아래 조치방법에 따라 점검 부탁드리며, 지속적인 인터넷 접속 불가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점검방법]
바탕화면 → 내 네트워크 환경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하여 속성 → 로컬영역연결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하여 속성 → 로컬영역연결 속성 內 인터넷 프로토콜(TCP/IP) 더블클릭 → 자동으로 IP주소받기 체크, 자동으로 DNS 서버주소받기 체크 후 확인버튼 클릭 → PC 종료 후 모뎀 리셋 후 사용여부 확인.


티브로드 [t-broad] 인터넷-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거나 인터넷이 안됩니다.
다음과 같이 컴퓨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모뎀의 ON-Line 램프 점등 확인.
2. 프록시 서버 점검[인터넷] → [도구] → [인터넷옵션] → [연결] → [LAN설정]의 자동 구성, 프록시 서버의 체크 해제.
3. 모뎀에 ON-Line 램프는 깜빡이고 인터넷이 전혀 안되는 경우.
  - 자동 IP 설정 확인, 고정으로 IP 설정 시 인터넷 사용불가.
  - UTP 케이블 연결 확인.
  - PC 바이러스 감염 여부 확인.
  - 모뎀, PC 재 부팅 실시.



티브로드 [t-broad] t-poin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VOD(영화, 다시보기 등) 구매 시 콘텐츠 구매 금액의 20%를 t-point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혜택&이벤트 → 고객혜택 → t-point 제도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VOD 접속시 화면에 "통신장애" 문구가 뜨거나 시청 중 멈춤 현상이 발생합니다.
본 증상은 통신을 위한 모뎀 장치와의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디지털 셋탑박스 전면에 위치한 모뎀(또는 케이블모뎀, ONLINE) 표시에 녹색등이 점등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모뎀 표시에 녹색등이 점등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 후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 주십시오.
  - 디지털 셋탑박스의 전면에 BOOT, INCC 등이 표시된 후, 시간정보가 표시됩니다.
  - 모뎀 표시에 녹색등이 점등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티브로드 [t-broad] 디지털방송- 일반 채널은 나오는데 채널15번 부터 파란화면만 뜨고 셋톱박스를 껏다 켜도 티비가 나오지 않습니다.
디지털방송
방송수신제한 소프트웨어(CAS)에 의해 방송 수신 및 시청권한을 정상적으로 받지 못할경우 않을경우 문의하신 내용과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시 콜센터에 연락하시어 신호점검 및 장비교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