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사용법 FAQ] 통합권종카드가 무엇인가요?
통합 권종 카드는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에서 통합 카드 구매 시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바로 등록하여 연령에 맞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시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잔액이동 서비스란?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잔액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액세서리형 카드의 줄이 끊어졌을 경우 카드의 줄만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카드 이용 중 줄이 끊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이 되지 않으며 의도치 않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단, 티스트랩 고리 파손인 경우에는 AS가 가능합니다. (전화 02-568-0062)
[티머니 사용법 FAQ]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이하: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2)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의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티머니 사용법 FAQ] 잔액이동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통합권종카드의 할인등록이 무엇인가요?
할인 등록이란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통합카드 구매 시 사용자의 생년월일을 바로 등록하여 연령에 맞는 요금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성인) 사용자는 구매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통합권종카드는 현장(GS25 편의점)에서 할인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최초구매 후 할인 등록하신 경우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할인등록 카드는 재변경이 안되나요?
할인 등록 변경 가능합니다. 단, 재등록후 3일이후부터 사용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사용법 FAQ] 현장에서 할인등록후 할인요금은 나이별로 적용되나요?
네. 등록된 생년월일 나이로 체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