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 참여 중 접속 오류로 설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등록한 각각의 여러 장 스타벅스 카드에 모두 그린 레벨 혜택을 받으려면 각 카드에 별을 5개씩 모아야 하나요?
아니오, 고객 계정에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레벨로 승급되며, 그린 레벨로 승급 시 혜택은 카드별이 아닌 고객 계정으로 제공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으로 발급된 BOGO e-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오, 타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여러 장의 카드를 등록한 경우 여러 개의 생일 쿠폰이 발급되나요?
아니오, 쿠폰은 카드 별이 아닌, 계정 별로 1개씩 적립됩니다.
※ 생일 쿠폰은 그린, 골드 회원 대상 발행되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일자에 맞춰 발행됩니다. 유효기간은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후 14일씩 총 29일입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레벨 별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레벨 혜택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e-쿠폰의 형태로 고객님의 계정으로 발행됩니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여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시면, 파트너가 POS에서 확인 후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기간 만료 후 유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 안에 별 30개를 적립하시면 유효기간이 1년 연장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웰컴레벨에서 첫 번째 별 적립 일로부터 1년 안에 30개의 별을 적립해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 기간이 있나요?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등록한 각각의 여러 장 스타벅스 카드에 모두 그린 레벨 혜택을 받으려면 각 카드에 별을 5개씩 모아야 하나요?
아니오, 고객 계정에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레벨로 승급되며, 그린 레벨로 승급 시 혜택은 카드별이 아닌 고객 계정으로 제공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으로 발급된 BOGO e-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오, 타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여러 장의 카드를 등록한 경우 여러 개의 생일 쿠폰이 발급되나요?
아니오, 쿠폰은 카드 별이 아닌, 계정 별로 1개씩 적립됩니다.
※ 생일 쿠폰은 그린, 골드 회원 대상 발행되며,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일자에 맞춰 발행됩니다. 유효기간은 생일 당일을 포함하여 전,후 14일씩 총 29일입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레벨 별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레벨 혜택 조건에 따라 발행되는 쿠폰은 e-쿠폰의 형태로 고객님의 계정으로 발행됩니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 내 매장에 방문하여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시면, 파트너가 POS에서 확인 후 사용 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기간 만료 후 유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 안에 별 30개를 적립하시면 유효기간이 1년 연장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웰컴레벨에서 첫 번째 별 적립 일로부터 1년 안에 30개의 별을 적립해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레벨] 골드레벨의 유효 기간이 있나요?
골드레벨 진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