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닷컴 | 포인트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한샘 | 포인트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실 결제금액의 0.5%가 적립됩니다.





한샘 | 구매 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구매 채널에 따라 적립 시점이 상이합니다.
- 생활용품관 : 구매 즉시 적립
- 한샘몰 : 구매 확정 후 즉시 적립

적립 시점 이후에도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을 경우 구매한 매장 또는 고객센터(☎1588-0900)로 문의주세요.





한샘 | 결제수단별 포인트 적립율이 다르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포인트 사용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또한 제휴할인이나 쿠폰, 특별 할인등의 다른 혜택상품에 대해서는 적립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한샘 | 보유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별 사용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 적립 포인트 : 적립일 기준 유효기간 1년
2) 승급 포인트 : 적립일 기준 유효기간 6개월
3) 이벤트 적립 포인트 : 이벤트별 상이
4) 기타 적립 포인트 : 적립시점의 안내에 따름

-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실 경우, 적립일에 상관없이 유효기간이 가장 짧게 남은 소멸처리가 될 포인트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 일부 이벤트로 지급된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주어지며, 해당 포인트는 이벤트 참여시 별도 유효기간 확인이 필요합니다.
포인트는 유효기간 경과시 자동 소멸처리됩니다.



한샘 |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한샘몰(mall.hanssem.com) > My한샘에서 60일 이내 소멸예정인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시점에 포인트 유효기간과 소멸예정인 포인트 내역을 참고하시어,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샘 | 현재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알고싶어요.
가용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한샘몰: 로그인>MY한샘 혜택>포인트 메뉴에서 확인
2) 카카오페이: 멤버십 포인트 내역 확인





한샘 | 포인트가 마이너스(-) 입니다, 어떻게 된거죠?
포인트 사용 후에, 적립취소가 되는 경우로 인해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를 통해 적립받은 포인트를 다음 구매 시 사용한 이후에, 앞서 포인트를 적립받은 결제를 취소하실 경우 포인트도 적립취소됩니다.

이때 회원님께서는 이미 포인트를 사용하신 이후라 취소 처리할 포인트가 없게 됩니다.
즉, 포인트를 초과 사용하신 상태로 초과 사용된 포인트만큼 마이너스 포인트로 처리되며,
마이너스 포인트는 향후 포인트 적립을 통해 해당 포인트만큼 변제되도록 처리됩니다.

모두 변제가 되면 다시 정상적인 포인트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한샘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hanssem.com/m/cs/cs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