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닷컴 | 포인트를 사용하려는데,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한샘 | 포인트를 사용하려는데,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한샘멤버십에 가입한 회원 본인에 한하여 적립/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한샘몰: 1점 이상 보유 시, 1포인트 단위로 사용
- 생활용품관: 100점 이상 보유 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현재 사용 가능한 가용포인트 확인 및 멤버십 가입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한샘 | 포인트 적립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 이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한샘 |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타인 포인트와 합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한 결제에는 회원 1인의 포인트만 사용 가능합니다.




한샘 | 포인트 사용금액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나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이 아닙니다.
한샘 상품권의 포인트 전환도 현금영수증 발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한샘 | 결제시 사용한 포인트는, 주문취소시 어떻게 되나요?

가용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한샘 |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한샘 멤버십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한샘 | 적립된 포인트가 있었는데 오랜만에 로그인해보니 포인트가 소멸되어 있습니다. 다시 적립받을 수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된 방법에 따라 유효기간이 존재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나 소멸된 포인트는 재적립이 불가합니다.
1) 구매 적립 포인트 : 적립일 기준 유효기간 1년
2) 승급 포인트 : 적립일 기준 유효기간 6개월
3) 이벤트 적립 포인트 : 이벤트별 상이
4) 기타 적립 포인트 : 적립시점의 안내에 따름

구매적립포인트와 승급포인트의 경우에는 소멸 한달전에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한샘몰(mall.hanssem.com) > My한샘에서 60일 이내 소멸예정인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시점에 포인트 유효기간과 소멸예정 포인트 내역을 참고하시어,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샘 | 멤버십 바우처는 어떤게 있나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지급되는 바우처 권종과 혜택은 상이하며,
상세 혜택사항은 고객센터 > 멤버십안내 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샘 | 바우처는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바우처는 권종에 따라 다음과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리모델링/가구/맞춤패브릭 : 매장에서 상담 또는 구매 계약 시점에 영업사원에게 바우처 사용을 요청해주세요. 단, 주문 수정이 가능한 제작착수일 전까지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며, 제작착수 시작 당일 이후부터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작착수일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영업사원에게 문의해주세요) 또한 사용기한으로부터 한 달 이내 설치/배송이 완료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홈쇼핑/외부몰/온라인 결제건에는 사용 불가

2) 생활용품 : 매장에서 구매(결제) 시 직원에게 바우처 사용을 요청해주세요.
(단, 생활용품관에서 구매하는 시공/설치 상품은 적용 제외)

3) 한샘몰/홈케어 : 주문 결제 시 할인쿠폰 목록에서 선택하여 적용해주세요.
모든 바우처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 종료 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시공/설치 상품 구매 시 바우처를 사용할 경우, 유효기간 종료일로부터 1개월 내에 상품이 설치 완료되어야 합니다.)

* 바우처 사용 전, 중복 할인 불가 등 특이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출처  한샘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hanssem.com/m/cs/cs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