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스타벅스 카드 등록은 몇 장까지 가능한가요?
계정별 등록 가능한 카드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스타벅스 카드를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웹 또는 APP을 통해 스타벅스에 로그인 하신 후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왜 꼭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님의 계정(아이디)으로 쿠폰 생성, 레벨 진입 및 e-골드카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대표카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이 가능한가요?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가 2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 우선 순위로 지정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최초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 중 금액이 가장 많은 카드로 변동 설정되며,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여 지정하셨을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해당카드로 고정되어 설정됩니다.
대표카드는 웹 ‘My 스타벅스 카드’ 에서 [대표카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거나, 애플리케이션 ‘Card’ 메뉴에서 카드 좌측 상단의 [★] 아이콘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또는 잔액이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모두 등록 해지된 경우 가능합니다. 등록 해지한 스타벅스 카드는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스타벅스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별 적립, 분실신고 시 잔액보장 등의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있는 경우, 전액 소진,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 등을 통해 잔액이 0원이 된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조회] 스타벅스 카드에 얼마가 남았는지 조회가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결제 및 충전을 하실 때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되고, 그 외에 잔액 확인을 원하실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카드를 등록하여 조회하시거나 고객센터(1522-3232, 7:00~22:00)를 통해 잔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이전]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먼저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 후 본인인증 완료 후 가능합니다.
(단, 분실 신고되어 중지 처리된 스타벅스 카드는 다시 사용이 어려우므로 진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결제내역]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도 알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인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로그인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하신 내역에 대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계정별 등록 가능한 카드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스타벅스 카드를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웹 또는 APP을 통해 스타벅스에 로그인 하신 후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왜 꼭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님의 계정(아이디)으로 쿠폰 생성, 레벨 진입 및 e-골드카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등록] 대표카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이 가능한가요?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가 2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 우선 순위로 지정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최초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 중 금액이 가장 많은 카드로 변동 설정되며,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여 지정하셨을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해당카드로 고정되어 설정됩니다.
대표카드는 웹 ‘My 스타벅스 카드’ 에서 [대표카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거나, 애플리케이션 ‘Card’ 메뉴에서 카드 좌측 상단의 [★] 아이콘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또는 잔액이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모두 등록 해지된 경우 가능합니다. 등록 해지한 스타벅스 카드는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스타벅스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별 적립, 분실신고 시 잔액보장 등의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있는 경우, 전액 소진,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 등을 통해 잔액이 0원이 된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조회] 스타벅스 카드에 얼마가 남았는지 조회가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결제 및 충전을 하실 때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되고, 그 외에 잔액 확인을 원하실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카드를 등록하여 조회하시거나 고객센터(1522-3232, 7:00~22:00)를 통해 잔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잔액이전]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전하려면, 먼저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 후 본인인증 완료 후 가능합니다.
(단, 분실 신고되어 중지 처리된 스타벅스 카드는 다시 사용이 어려우므로 진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결제내역]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도 알 수 있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인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로그인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하신 내역에 대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