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상품의 사이즈/단계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상품의 사이즈/단계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 상품은 옵션 변경을 통해 '사이즈/단계'를 변경이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옵션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옵션/단계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옵션변경

※ 옵션 변경이 불가한 상품은 '정기배송 해지' 후 옵션을 변경하여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에 등록한 카드정보를 삭제할 수 있나요?

등록된 정기배송을 해지한 후, 결제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해지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더보기 > 상품 전체선택 > 하단의 [해지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별 변경/건너뛰기 > 상품별로 '변경하기' 눌러서 하단의 [정기배송 해지] 버튼 클릭

정기배송 결제카드 삭제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 결제정보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 삭제






쿠팡 [정기배송] 제가 신청한 정기배송을 확인할 수 있나요?

신청한 정기배송 주문 내역은 아래 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주문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쿠팡 [정기배송] 신청한 정기배송이 일시품절인데 로켓배송으로 구매 가능한 건 왜 그런가요?
향후 입고 예정이 없거나 정기배송 결제 예정인 상품의 수량이 재고 수량보다 적은 경우에는 일시품절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재고 확보가 어려울 경우, 일시 품절된 상품을 4일간 재고 확보를 시도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고가 부족한 경우 정기배송은 건너뛰기 됩니다.

재고 부족으로 인한 건너뛰기가 두 번 연속 발생할 경우, 원활한 재고 확보가 어려운 상품으로 고객님에게 안내 후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금액이 달라졌어요.
정기배송 상품 신청 후 첫 결제에는 신청시점의 가격으로 유지되지만, 이후에는 실시간 시장 가격이 반영되어 결제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결제 예정금액 안내
• 정기배송 상품의 결제 예정금액은 '상품 신청 직후' 또는 '상품 도착 4일 전'에 미리 안내드리며,
• 정기배송 상품 도착 1~2일 전, 미리 고지된 가격으로 자동 결제 후, 결제 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모바일 알림(App Push)을 ON으로 설정한 경우, 쿠팡 앱 내 알림 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알림(App Push)을 OFF으로 설정한 경우,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좌측 상단 '내이름' (내정보관리) > 푸시 설정 > 푸시 On/Off 설정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을 잘 사용하는 Tip이 있나요?

정기배송 이용 Tip
• 필요 없는 물건은 건너뛰기 기능 사용하기
- 자주 사는 물건은 정기배송 신청 후, 필요 없을 땐 건너뛰기 기능을 사용하세요

• 배송일 변경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기

-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 사이즈/단계 변경하기
- 자주 필요한 상품인데 사이즈/단계 변경이 필요한 기저귀, 분유 상품은 옵션을 변경해서 배송 받으세요

-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 옵션변경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