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쿠팡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완료, 상품 준비 중인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 프레시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배송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쿠팡 [배송일정]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배송 정보가 없는 경우, 주문 당일 상품을 발송하여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쿠팡 [배송일정]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 유형과 택배사에 따라 휴일(일요일, 공휴일) 배송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또한,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유형별 휴일 배송 안내
○ 로켓배송 상품 :
- 쿠팡친구(쿠친) 배송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 협력택배사, 일반 택배사 배송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불가

○ 판매자 배송 상품 : 휴일(일요일, 공휴일) 상품 배송 불가

택배사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 상세 보기] 버튼 클릭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쿠팡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

대형가전 또는 가구의 경우 판매자가 직접 배송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배송하여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및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