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반품]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쿠팡 [반품]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회수한 상품을 검수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일부 상품에 한하여 상품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상품 포장을 훼손하면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품 상세 조건은 상품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교환/반품 제한사항
공통
•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 고객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

•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

의류/잡화/수입명품/계절상품/식품/화장품
• 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신선냉동 식품의 단순변심의 경우

• 뷰티 상품 이용 시 트러블(알러지,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제반비용 고객부담)

전자/가전/설치상품
• 전자제품의 특성 상 본품 박스를 개봉한 경우

• 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액정이 있는 상품의 전원을 켠 경우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내비게이션, OS시리얼이 적힌 PMP)

• 홀로그램 등을 분리, 분실,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노트북, 데스크탑 PC 등)





쿠팡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반송한 경우, 마이 쿠팡에서 반품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반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해 주십시오.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 상세 보기] 버튼 클릭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쿠팡 [회수]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마이 쿠팡에서 편하고 빠르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만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회수한 상품을 검수한 후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로켓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쿠팡친구(쿠친) 방문 예정

• 판매자 배송 상품 : 반품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택배 기사 방문 예정

반품 상품을 직접 발송할 경우
•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하지 않은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