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팡 [반품비]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반품비]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불량/파손/오배송 등 쿠팡의 귀책인 경우에는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구매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합니다.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무료 반품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 비용 발생 반품

○ 로켓배송
• 와우 멤버십 회원 : 무료

• 와우 멤버십 비회원 :

 총 주문금액 - 반품 상품 금액 = 19,800원 미만인 경우 : 반품비 5,000원 차감 후 환불

 총 주문금액 - 반품 상품 금액 = 19,800원 이상인 경우 : 반품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 판매자 배송 : 반품비 차감 후 환불

○ 로켓 직구 : 반품비 5,000원 차감 후 환불

반품비용 확인 방법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 신청 시 확인 가능
•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쿠팡 [반품] 배송상품을 즉시취소하려는데, 온라인 반품 접수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반품 접수가 불가할 경우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쿠팡 [반품] 반품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반송했습니다, 반품 상품을 다른 주소지로 반송했습니다.
택배 송장 또는 영수증에 표기된 반송 날짜, 택배사명, 반송장 번호, 반송지 주소 등을 확인 후 잘못 반송한 곳의 수령인 또는 택배사 측으로 문의하여 상품을 확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할 상품을 확보한 후 다시 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때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쿠팡 [반품]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반품 택배사는 상품을 배송한 택배사와 다를 수 있습니다.

택배사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 상세 보기] 버튼 클릭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