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쿠팡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를 뜻합니다.

주문 후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주문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주문 상품의 배송조회 및 티켓사용이 가능합니다.
※ 입금이 지연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며, 주문 후 입금기한(최대 24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쿠팡 [신용카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일반 신용카드 / 쿠페이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을 선택하면 무이자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선택하기
• 주문/결제 페이지 > 결제 수단 > 카드 할부개월 선택

무이자 할부 혜택 확인하기
• 주문/결제 페이지 > 결제 수단 > 신용/체크카드 하단의 '무이자 할부 및 할인 혜택' 선택

※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새롭게 변경되며, 카드사 별로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쿠팡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2.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결제모듈설치파일: http://7772.co.kr/

위 URL 접속하여, “6번, 결제 관련 보안 프로그램”에서 결제할 카드사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라며, “2번, 접속PC정보”에서 OS환경 확인 시 64bit인 경우, 32bit로 재 실행하셔야 결제 가능합니다.

32bit 인터넷 실행 방법은 해당 URL 맨 하단 “설치마법사 실행 안될 때 설정방법”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쿠팡 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 다만 카드사 별로 결제 이후에도 할부개월 수 변경이 가능할 수 있으며, 별도 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카드사에 확인바랍니다.





쿠팡 [신용카드] 결제가능한 신용카드가 궁금합니다.
결제가능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KB국민/롯데/신한/하나/BC/삼성/현대/우리/NH농협/씨티/카카오뱅크/토스뱅크/기타(은행/증권)

참고사항
• 우체국/광주/전북/새마을금고 등의 은행 및 증권카드는 '기타(은행/증권)카드'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케이뱅크와 TOSS 체크카드인 경우 BC 카드로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우체국카드, KDB산업은행카드, 현대증권카드 등 일부 체크카드는 할부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페이코와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쿠팡 [결제수단]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본인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법인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결제 가능하며, 앱카드는 결제 불가합니다.

※ 쿠페이는 본인명의의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