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페이] 은행 시스템 점검시간에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은행 시스템 점검 시간에는 쿠페이 결제/취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은행마다 점검시간이 다를 수 있으나, 보통 23:30 ~ 01:00 사이 은행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쿠팡 [쿠페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신용/체크카드 등록, 계좌 등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쿠페이에 등록하는 계좌 정보, 카드 정보는 쿠팡에 가입하신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이 가능하며, 휴대폰 본인 인증이 완료되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쿠팡 [쿠페이] 우리 가족 명의의 계좌나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아니요,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페이 결제수단(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은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으로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쿠팡 [쿠페이] 등록된 은행계좌를 삭제하고 싶어요.
마이 쿠팡에서 쿠페이 결제수단을 삭제 가능합니다.
쿠페이 은행 계좌 삭제하기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삭제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삭제
쿠팡 [쿠페이]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쿠페이에서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명의의 신용/체크카드만 등록 가능하며,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도 등록 가능합니다.
KB국민/롯데
신한/하나
BC/삼성
현대/우리
NH농협/씨티
카카오뱅크/토스뱅크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시면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 무이자 할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쿠페이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쿠페이 머니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등록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 계좌이체 또는 신용/체크카드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쿠팡 [쿠페이] 신용/체크 카드를 등록하려 하는데,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이미 등록한 카드인지 확인해주세요. 이미 등록한 카드는 마이 쿠팡에서 삭제 가능합니다.
마이 쿠팡에서 이미 삭제한 카드임에도,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안내가 계속 표시된다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은행계좌 또는 신용/체크카드 [삭제]버튼 클릭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등록된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삭제] 버튼 클릭
쿠팡 [쿠페이] 쿠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네, 분실 혹은 유효기간 만료 등으로 신용/체크카드를 다시 발급받은 경우, 카드 번호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된 기존 카드를 삭제하시고 재발급 받은 카드로 등록하시면 쿠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은행계좌 또는 신용/체크카드 [삭제]버튼 클릭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등록된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삭제] 버튼 클릭
재발급 카드 등록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은행 시스템 점검 시간에는 쿠페이 결제/취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은행마다 점검시간이 다를 수 있으나, 보통 23:30 ~ 01:00 사이 은행 시스템 점검이 진행됩니다.
쿠팡 [쿠페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신용/체크카드 등록, 계좌 등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쿠페이에 등록하는 계좌 정보, 카드 정보는 쿠팡에 가입하신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이 가능하며, 휴대폰 본인 인증이 완료되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쿠팡 [쿠페이] 우리 가족 명의의 계좌나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아니요,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페이 결제수단(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은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으로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쿠팡 [쿠페이] 등록된 은행계좌를 삭제하고 싶어요.
마이 쿠팡에서 쿠페이 결제수단을 삭제 가능합니다.
쿠페이 은행 계좌 삭제하기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삭제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삭제
쿠팡 [쿠페이]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쿠페이에서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명의의 신용/체크카드만 등록 가능하며,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도 등록 가능합니다.
KB국민/롯데
신한/하나
BC/삼성
현대/우리
NH농협/씨티
카카오뱅크/토스뱅크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시면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 무이자 할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쿠페이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쿠페이 머니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등록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 계좌이체 또는 신용/체크카드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쿠팡 [쿠페이] 신용/체크 카드를 등록하려 하는데,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이미 등록한 카드인지 확인해주세요. 이미 등록한 카드는 마이 쿠팡에서 삭제 가능합니다.
마이 쿠팡에서 이미 삭제한 카드임에도,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안내가 계속 표시된다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은행계좌 또는 신용/체크카드 [삭제]버튼 클릭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등록된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삭제] 버튼 클릭
쿠팡 [쿠페이] 쿠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네, 분실 혹은 유효기간 만료 등으로 신용/체크카드를 다시 발급받은 경우, 카드 번호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된 기존 카드를 삭제하시고 재발급 받은 카드로 등록하시면 쿠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은행계좌 또는 신용/체크카드 [삭제]버튼 클릭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등록된 은행계좌 or 신용/체크 카드 [삭제] 버튼 클릭
재발급 카드 등록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