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은 배송완료 후 30일이내 반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로켓배송 상품과 동일합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반품 상품이 쿠팡(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회수 예정입니다.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신용카드,기명식 개인형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네,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시 상품 중 일부 상품에 대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시 [필터]에서 정기배송을 체크하시면 정기배송 상품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확인하기
App
• 홈 > 로켓배송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 홈 > 로켓프레시 > 프레시홈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Web
• 홈 > 로켓배송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 홈 > 로켓프레시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에 '정기배송'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정기배송 상품의 총 결제 금액이 9,800원 이상만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배송예정일은 신청일로부터 3일 후로 설정됩니다.
※ 여러 상품을 정기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신청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App
• 상품 상세페이지 > 하단 '정기배송' 버튼 클릭 > 수량, 배송주기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페이지 > 구매 버튼 상단 '정기배송' 선택 (기본 설정이 '1회구매'이므로, '정기배송'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 배송주기, 수량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정기배송 신청/결제하기
App
• 오른쪽 하단 장바구니 > 오른쪽 상단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Web
• 오른쪽 상단 장바구니 >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은 상품별로 각기 다른 배송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주소지 변경 시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배송지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주소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지 변경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은 등록된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됩니다.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 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 앞으로 배송됩니다.
문 앞이 아닌 다른 장소로 배송받기를 원하신다면, 배송 요청사항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요청사항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요청 변경하기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