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구매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구매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Gift] 메뉴에서 상단 [선물함] 탭의 [보낸 선물]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5년까지 선물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선물 보낸 카드를 재전송 할 수 있나요?
네, 재전송은 동일한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로 1회까지 재전송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선물은 어떤 경로로 보낼 수 있나요?

e-Mail 또는 MMS를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얼마이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개인 신용카드 : 1개월간 상품권 구매 한도 100만원
- 법인카드 : 사업자별로 구매한도 상이 (각 사업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하며, 청구서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신용카드 동일 / 별도 상품권 가맹)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여러 명에게 선물한 후 부분적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APP [e-Gift Card] > 선물내역 메뉴에서 해당 카드 선택 후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또는 웹페이지 [My Starbucks]→[My스타벅스 e-Gift Card]→[선물 내역] 메뉴에서 취소를 원하는 내역을 선택합니다.해당 건을 체크 후 선택 결제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 설정 후, 보낸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되었는지, 선물을 받았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이 가능한가요?
네, 예약 시간에 카드가 전송될 때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이메일로 선물한 경우 이메일이, MMS로 선물한 경우 SMS가 전송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을 할 수 있나요?

네, 최대 30일까지 예약가능하며, 30분 시간 단위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당일 예약 전송은 불가하며, 익일 부터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발신] 최대 몇 명에게 전송할 수 있나요?
각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래와 같이 최대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 최대 10명 (휴대폰 대량 전송의 경우, 엑셀 업로드를 통해 최대 100명까지 가능)
- 애플리케이션 : 1명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Card_수신] SR 회원인 경우, 선물 받은 카드를 계정에 등록할 수 있나요?
네, MMS 또는 e-mail 에서 바로 등록할 수 있는 URL 클릭 시, 기존 본인의 계정에 선물받은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