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사용이 불가능한 매장이 있나요?
미군부대 내 매장 (오산AB, 평택험프리,평택험프리 메인몰, 평택험프리 트룹몰, 대구캠프워커, 군산AB, 캠프캐롤, 캠프케이시), 시즌매장(오션월드, 비발디파크) 및 일부 몰 입점 매장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 시 파트너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선물을 전송할 때 구매자가 발송 비용을 부담하게 되나요?
선물 전송 수단인 메신저 (카카오톡, 라인) 및 문자를 통해 무료 발송이 가능하며, 문자의 경우 재전송은 1회로 제한됩니다. 이후, 단말의 설치 현황에 따라 기타 메신저 수단을 통해 추가 재전송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뉴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음료, 푸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또한, 단일 상품 간 결합상품인 SET 상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선물 받은 e-Gift Item을 거절할 수 있나요?
기본 정책의 e-Gift Item은 선물 수신 후, 받은 URL 바코드 하단 ‘거절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구매자에게 선물이 반환됩니다. 선물 거절 기간은 이벤트 등의 이슈로 받은 선물의 유의사항 안내에 따라 요청 가능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절 후, 자동 구매 취소처리 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한 번에 몇 개의 e-Gift Item 선물이 가능한가요?
사이렌 오더의 담기 기능을 활용하여 수신자 1명에게 최대 20개 메뉴까지 선물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의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의 결제 수단인 스타벅스 카드, 신용카드 및 SSG PAY를 통해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분들께는 주문 시 증정되는 Free Extra D/C 혜택이 선물 결제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선물받은 e-Gift Item의 품목을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 Free Extra D/C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환불 요청 후, 환불 실패로 반려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환불 실패로 요청이 반려가 되었다면, 계좌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요청하신 계좌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은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e-Gift Item은 선물 받은사람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환불 방법]
1.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환불 요청
스타벅스 앱 메인의 [Gift] 메뉴 선택 > 선물함 탭의 등록된 받은 선물 상세에서 환불 가능 기간에 선물 이미지 하단 [환불 요청] 버튼 선택 > 환불 계좌 정보 입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 완료까지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매장에서 환불 요청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선물 받으신 e-Gift Item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선물 등록 조회 및 본인 인증 및 환불 완료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를 구매자가 환불 받을 수 있나요?
e-Gift Item은 선물하시는 분께서 선물 과정에서 사용 및 환불의 권리까지 선물 받으신 분께 양도하신 것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환불 요청은 최종 소지자로 규정하는 것이 원칙으로 규정되고 있습니다. 최종 소지자가 구매자 본인인 예외적인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을 매장에서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 가 환불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미군부대 내 매장 (오산AB, 평택험프리,평택험프리 메인몰, 평택험프리 트룹몰, 대구캠프워커, 군산AB, 캠프캐롤, 캠프케이시), 시즌매장(오션월드, 비발디파크) 및 일부 몰 입점 매장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 시 파트너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선물을 전송할 때 구매자가 발송 비용을 부담하게 되나요?
선물 전송 수단인 메신저 (카카오톡, 라인) 및 문자를 통해 무료 발송이 가능하며, 문자의 경우 재전송은 1회로 제한됩니다. 이후, 단말의 설치 현황에 따라 기타 메신저 수단을 통해 추가 재전송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뉴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음료, 푸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또한, 단일 상품 간 결합상품인 SET 상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선물 받은 e-Gift Item을 거절할 수 있나요?
기본 정책의 e-Gift Item은 선물 수신 후, 받은 URL 바코드 하단 ‘거절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구매자에게 선물이 반환됩니다. 선물 거절 기간은 이벤트 등의 이슈로 받은 선물의 유의사항 안내에 따라 요청 가능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절 후, 자동 구매 취소처리 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한 번에 몇 개의 e-Gift Item 선물이 가능한가요?
사이렌 오더의 담기 기능을 활용하여 수신자 1명에게 최대 20개 메뉴까지 선물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의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의 결제 수단인 스타벅스 카드, 신용카드 및 SSG PAY를 통해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분들께는 주문 시 증정되는 Free Extra D/C 혜택이 선물 결제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선물받은 e-Gift Item의 품목을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 Free Extra D/C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 환불 요청 후, 환불 실패로 반려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환불 실패로 요청이 반려가 되었다면, 계좌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요청하신 계좌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고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은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e-Gift Item은 선물 받은사람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환불 방법]
1.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환불 요청
스타벅스 앱 메인의 [Gift] 메뉴 선택 > 선물함 탭의 등록된 받은 선물 상세에서 환불 가능 기간에 선물 이미지 하단 [환불 요청] 버튼 선택 > 환불 계좌 정보 입력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 완료까지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매장에서 환불 요청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선물 받으신 e-Gift Item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선물 등록 조회 및 본인 인증 및 환불 완료됩니다.
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를 구매자가 환불 받을 수 있나요?
e-Gift Item은 선물하시는 분께서 선물 과정에서 사용 및 환불의 권리까지 선물 받으신 분께 양도하신 것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환불 요청은 최종 소지자로 규정하는 것이 원칙으로 규정되고 있습니다. 최종 소지자가 구매자 본인인 예외적인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이 만료된 e-Gift Item을 매장에서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e-Gift Item 금액의 90% 가 환불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