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통화내역열람 시 통화한 내용이나 문자 내용도 다 조회 되나요?
통화내역 열람은 요금이 과금된 수/발신 전화번호 및 통화시점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로밍통화 경우 대한민국 시간 기준), 통화 및 문자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보관되지 않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1회선을 했는데, 추가로 더 못하나요?
기존 셀프개통 신규회선이 있다면 개통 D+90일이 경과되어야 추가 신규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제한 없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자동이체충전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자동 충전은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전화 주시면, 예금주의 ‘자동이체충전 계좌 변경’ 동의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안심차단 / 이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안심차단]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도록 차단되는 요금제입니다.
[이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문자 제외)가 남았을 경우 다음달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이월되는 요금제 입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 발생 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통화내역 열람은 요금이 과금된 수/발신 전화번호 및 통화시점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로밍통화 경우 대한민국 시간 기준), 통화 및 문자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보관되지 않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1회선을 했는데, 추가로 더 못하나요?
기존 셀프개통 신규회선이 있다면 개통 D+90일이 경과되어야 추가 신규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제한 없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자동이체충전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자동 충전은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전화 주시면, 예금주의 ‘자동이체충전 계좌 변경’ 동의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안심차단 / 이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안심차단]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도록 차단되는 요금제입니다.
[이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문자 제외)가 남았을 경우 다음달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이월되는 요금제 입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 발생 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