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KT 엠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홈페이지 →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서 재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발신번호제한으로 수신된 전화번호를 찾고 싶은데요, 통화내역열람을 하게 되면 조회가 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통신법 상 발신된 번호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된 번호에 대해서는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KT 엠모바일 | 차상위 계층은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자가 차상위자 이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에 등록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를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하면 락(PUK)이 걸리므로 입력은 주의깊게 해주셔야합니다.
PIN을 3회 연속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o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PIN 초기 번호는 '0000' 입니다.




KT 엠모바일 |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제한기간 3개월 이내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타사 번호이동 or 신규가입 or 명의변경 후 3개월 이내인 경우 kt M모바일 셀프개통 불가합니다.

※ (3개월 이내 인 경우) 유심 → 가입신청(상담사연결) 경로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번호이동 중립기관 예외적 번호이동 승인 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