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사업자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하고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등록 당월 사용료부터 적용됩니다.
KT 엠모바일 | 유심이동 시,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단말기에 있는 IMEI 값 을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IMEI 값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웨어러블 개통 가능한가요?
웨어러블 안에 직접 유심을 장착할 수 있는 단말기는 개통이 가능 하나, 유심 내장형(E-Sim) 단말기는 개통이 불가 합니다.
KT 엠모바일 | 유심은 어떻게 장착하나요?
먼저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분리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 커버 분리 삽입구 모양에 따라 금속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밀어 넣어주세요.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유심칩을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구매 할 경우 수령 전까지 이전 통신사 유심을 사용하면 되나요?
단말기를 구매하시는 경우 신청날짜 기준으로 공시지원금과 추가 지원금이 적용되어 개통시점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선개통되어 발송됩니다.
선개통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이전통신사는 이용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핸드폰 번호 변경 시 링투유 보관함에 있던 음원은 유지 되나요?
번호변경을 하면 새로운 번호로 링투유가 가입되므로 기존 보관함 음원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명의자 본인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하고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등록 당월 사용료부터 적용됩니다.
KT 엠모바일 | 유심이동 시,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단말기에 있는 IMEI 값 을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IMEI 값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웨어러블 개통 가능한가요?
웨어러블 안에 직접 유심을 장착할 수 있는 단말기는 개통이 가능 하나, 유심 내장형(E-Sim) 단말기는 개통이 불가 합니다.
KT 엠모바일 | 유심은 어떻게 장착하나요?
먼저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분리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 커버 분리 삽입구 모양에 따라 금속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밀어 넣어주세요.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유심칩을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구매 할 경우 수령 전까지 이전 통신사 유심을 사용하면 되나요?
단말기를 구매하시는 경우 신청날짜 기준으로 공시지원금과 추가 지원금이 적용되어 개통시점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선개통되어 발송됩니다.
선개통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이전통신사는 이용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핸드폰 번호 변경 시 링투유 보관함에 있던 음원은 유지 되나요?
번호변경을 하면 새로운 번호로 링투유가 가입되므로 기존 보관함 음원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명의자 본인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