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 통화품질 불량에 한하여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유형별 확인사항>
-단말기 초기 불량 :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 확인서를 접수시 정상처리 가능
-통화품질 불량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에서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어야 신청 가능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반품 접수 확인사항>
-반품 단말기 회수는 문의 접수 후 지정된 택배사 (대한통운)를 통해 회수(임의 발송시 정상처리 불가)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방문한 택배담당자에게 반송,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안내드립니다.
HELLO MOBILE |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주문 취소는 [상담대기] 단계까지는 홈페이지 내 신청 내역 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요청] 이후 단계의 경우 개통 여부에 따라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
[물품 배송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신청내역조회에서 현재 상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체결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영업일 2일 이내 (공휴일 제외) 이내에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안내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고, 구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안내 전화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HELLO MOBILE | 단말기가 도착했는데 기기작동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교환은 동일 모델(색상변경 불가)로만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CU 유심 요금제] CU요금제 외에 헬로모바일의 다른 요금제로 가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하여 요금제 변경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CU요금제로 개통하시지 않을 경우에 요금 할인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정확히 확인하신 후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이용 중인데 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아이폰 등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신 해외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 VoLTE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VoLTE 신청을 해야 합니다.
고객 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을 꽂았는데 번호등록 중이라고 뜨면서 이용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휴대폰에 유심 삽입 후 전원을 3~4차례 On/Off 해주세요
On/Off 해 본 후에도 계속해서 정보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기기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기기등록을 신청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조사 대리점 (예:디지털 플라자 등)에서 무약정 휴대폰을 구매하신 경우, 각 출시 통신사를 지점을 방문하여 기기등록 및 개통 이력을 생성한 후 유심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 통화품질 불량에 한하여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유형별 확인사항>
-단말기 초기 불량 :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 확인서를 접수시 정상처리 가능
-통화품질 불량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에서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어야 신청 가능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반품 접수 확인사항>
-반품 단말기 회수는 문의 접수 후 지정된 택배사 (대한통운)를 통해 회수(임의 발송시 정상처리 불가)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방문한 택배담당자에게 반송,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안내드립니다.
HELLO MOBILE |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주문 취소는 [상담대기] 단계까지는 홈페이지 내 신청 내역 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요청] 이후 단계의 경우 개통 여부에 따라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
[물품 배송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신청내역조회에서 현재 상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체결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영업일 2일 이내 (공휴일 제외) 이내에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안내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고, 구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안내 전화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HELLO MOBILE | 단말기가 도착했는데 기기작동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교환은 동일 모델(색상변경 불가)로만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CU 유심 요금제] CU요금제 외에 헬로모바일의 다른 요금제로 가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하여 요금제 변경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CU요금제로 개통하시지 않을 경우에 요금 할인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정확히 확인하신 후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이용 중인데 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아이폰 등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신 해외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 VoLTE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VoLTE 신청을 해야 합니다.
고객 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을 꽂았는데 번호등록 중이라고 뜨면서 이용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휴대폰에 유심 삽입 후 전원을 3~4차례 On/Off 해주세요
On/Off 해 본 후에도 계속해서 정보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기기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기기등록을 신청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조사 대리점 (예:디지털 플라자 등)에서 무약정 휴대폰을 구매하신 경우, 각 출시 통신사를 지점을 방문하여 기기등록 및 개통 이력을 생성한 후 유심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