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LGU+망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파수 조회방법
1. https://willmyphonework.net/ 사이트 접속
2. 제조사
3. 모델명
4. 지역 (South Korea)
5. lgu+
HELLO MOBILE |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HELLO MOBILE |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 신청한 단말기 색상이 아니라 다른 단말기색상이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제품 교환은 바로 진행해드리며, 최초 상품을 받으신 주소 정보를 이용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
(만약, 주소정보수정이 필요하시면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접수시 유의사항>
-교환 요청시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는 택배 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고,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고지 드립니다.
<교환처리 기준>
1.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반품/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휴대폰 품절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타 기종 기기변경 안됨, 고객님이 원할 경우 취소 후 재접수, 휴대폰 교환 후 구성품 누락건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2.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조사 기준에 따름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HELLO MOBILE | 주 사용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상담사와 통화품질 관련으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 고객센터 전화 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파수 조회방법
1. https://willmyphonework.net/ 사이트 접속
2. 제조사
3. 모델명
4. 지역 (South Korea)
5. lgu+
HELLO MOBILE |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HELLO MOBILE |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 신청한 단말기 색상이 아니라 다른 단말기색상이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제품 교환은 바로 진행해드리며, 최초 상품을 받으신 주소 정보를 이용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
(만약, 주소정보수정이 필요하시면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접수시 유의사항>
-교환 요청시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는 택배 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고,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고지 드립니다.
<교환처리 기준>
1.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반품/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휴대폰 품절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타 기종 기기변경 안됨, 고객님이 원할 경우 취소 후 재접수, 휴대폰 교환 후 구성품 누락건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2.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조사 기준에 따름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HELLO MOBILE | 주 사용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상담사와 통화품질 관련으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 고객센터 전화 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