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배송되기 전인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있나요?
선물을 받으신 분은 교환 신청만 가능하며,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선물을 보내신 분이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신 분이 비회원 상태로 선물을 수신하여 배송지를 입력하셨다면, 교환신청도 구매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교환/반품을 위해 상품을 다시 보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수지를 배송지와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을 위한 상품 회수는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됩니다. 회수지 변경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배송지에서만 회수가능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가 아닌 임의로 발송한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당사가 배정해드리는 회수 택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복수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부분반품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실제 구매할 상품의 잔여 금액 및 배송비 재결제가 필요하며, 재결제 후 반품할 상품이 스타벅스 측에 도착하여 상품 검수가 종료되면 최초 결제금액 전체가 취소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의 배송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선물을 받은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내라면 APP의 받은선물함에서 직접교환신청이 가능하며, 7일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실 때 배송지를 APP이 아닌 WEB브라우저에서 입력하여 비회원으로 수신하셨다면 교환신청은 구매자를 통해 신청가능하니 구매자에게 문의하여 교환신청해 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반품/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환불되나요?
제휴사모바일상품권 및 E-GIFT ITEM을 사용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모바일상품권을 원상복구해드립니다. 다만, 결제일 익일 이후 결제를 취소 또는 반품 시 해당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경과되어 있을 수 있어 스타벅스카드의 충전금으로 환불액을 충전하여 드립니다.
기존 스타벅스리워드회원의 경우 선물 구매시의 계정에 환불액이 충전된 스타벅스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스타벅스리워드 회원이 아닌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휴대폰번호 또는 별도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충전된 스타벅스카드의 정보를 문자 발송드리니, 앱에 등록하여 사용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다회용백 제공 기준을 알고 싶어요.
일반 다회용 백의 경우 음료를 7잔이상 구매하신 고객이 포장을 희망하실 경우, 이동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매장의 재고 상황에 따라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캐리어나 종이 쇼핑백으로 대체 지급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다회용 백의 경우는 해당 프로모션에서 제시한 운영기준에 따라 제공되며, 프로모션에 따라 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방문 매장의 다회용 백 재고가 조기 소진된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