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에서 리저브 음료 주문도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에서 리저브 음료 주문도 가능한가요?
네, 리저브 음료를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리저브 음료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화면에서 리저브 음료의 추출기구 또한 선택이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매장별 보유한 추출기구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 추출방식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에서는 어떤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판매 중인 음료, 푸드, 원두, 머그/텀블러와 같은 상품 등을 사이렌 오더로도 주문하실 수 있으며, 홀케이크 예약도 가능합니다.
다만, 선택된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이거나 재고가 소진된 경우에는 주문 및 예약하실 수 없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여러 개의 메뉴를 한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메뉴 상세에서 수량을 선택하고, [담기]를 통해 여러 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선택하시면 선택한 메뉴만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접수된 사이렌 오더가 있는 경우, 해당 메뉴를 수령한 이후 다음 사이렌 오더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예약한 홀케이크의 히스토리 상세 내역 화면에서 [모바일 교환권 확인/선물] 버튼을 누르고 해당 화면 최하단의 [선물] 버튼을 눌러 선물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의 이름/연락처/메세지를 입력하고, [선물 보내기] 버튼을 눌러 선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MMS 형태로 전송되며 MMS의 모바일 교환권 바코드로 홀케이크 수령이 가능합니다.
*선물은 홀케이크 수령일 당일까지 가능하며, 선물한 교환권은 회수가 불가하고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1회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케이크 미수령시 환불되지 않으며, 매장에서 폐기처리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이미 선물한 홀케이크 예약을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선물 발송 이후에도 수령 정보(수령 매장/날짜)는 명시된 '수정/취소가능일'까지 수정 또는 취소가 가능하며, '수정/취소가능일' 이후에는 일체의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수정/취소 시, 해당 내용에 대한 알림은 수신자에게도 LMS 방식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케이크 미수령시 환불되지 않으며, 매장에서 폐기처리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 시 개인 컵을 선택한 경우 할인 혜택이 있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 시 개인 컵(텀블러 등)을 이용하실 경우 400원의 할인 혹은 에코 보너스 스타 1개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개인컵 리워드 설정은 앱>설정>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음료의 QR코드를 계산대에서 제시한 뒤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시는 경우에도 개인 컵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컵을 사용하시는 경우, 주문을 전송 후 가지고 오신 개인 컵(텀블러 등)을 "음료 받는 곳"으로 전달을 해주셔야 음료 제공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하려고 하는 메뉴가 리스트에 없어요. 왜 그런가요?
사이렌 오더에서는 선택된 매장에서 현재 주문하실 수 있는 메뉴들만 표시합니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메뉴나 재고가 없는 메뉴는 리스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특별히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가 있다면 방문 가능한 다른 매장을 선택하신 후, 주문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