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는 몇 개인가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는 몇 개인가요?
사이렌 오더의 장바구니는 ‘음료/푸드’와 ‘상품’ 두 가지가 있으며, 동일한 장바구니 내에서 합산 주문이 가능합니다.
음료와 푸드의 경우, 합산하여 최대 20개까지 한 번에 주문하실 수 있으며, 상품(MD)도 최대 20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20개 메뉴 이상 주문을 원하실 경우 첫 번째 주문하신 메뉴(최대 20개)를 수령하신 이후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메뉴 별 1회 판매 제한 수량이 있는 경우는 해당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한 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 개수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홀케이크를 선물 받았는데 거절할 수 있나요?

선물을 받은 사람은 수령일까지 LMS상에 명시된 거절하기 URL을 클릭하여 선물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거절된 선물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직접 수령하거나, 명시된 ‘수정/취소가능일’ 전에 수정 또는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홀케이크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수령을 원하시는 날짜로부터 3~15일 이전에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화요일에 수령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수정 및 취소가 가능하며, 공휴일 및 명절 연휴 등에는 예약 가능 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예약방법
-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App) > Order > 우측상단 홀케이크 예약 메뉴 > 예약할 케이크 선택 > 수령일 선택 및 예약정보 입력 > 결제완료

(2) 예약 수정.취소 (예약 취소 가능기한 내)
-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App) > Other > 히스토리 > 홀케이크 선물/예약 > 해당 예약 내역 선택 후 수정 또는 취소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예약 후 사이렌오더 > 히스토리 화면을 통해서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도착 시 매장도착 알림 메세지와 APP 푸시 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며, 혹시라도 정상적으로 알림받지 못하셨을 경우, 수령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나만의 메뉴”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음료, 푸드 및 원두/기타 카테고리 당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나만의 메뉴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 'Order > 나만의 메뉴' 리스트에서 해당 메뉴의 ♥(하트) 버튼 터치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메뉴란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의미합니다.
즐겨 찾는 커스텀 메뉴들을 미리 나만의 메뉴로 등록해 두시면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 :
사이렌 오더의 전체메뉴화면에서 좋아하는 메뉴 선택 ->주문하기-> 하단에 있는 ♡(하트) 버튼을 터치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해주세요.

- 삭제 방법 :
나만의 메뉴에서 삭제 할 메뉴의 ♥(하트)버튼을 터치하여 해제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할인혜택] 스타벅스 매장에서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컵을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까?
스타벅스에서는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텀블러나 다회용컵에 음료를 구매하시면 400원의 할인 또는 에코 별적립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