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의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의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운영 중인 매장 및 제주공항 내 설치된 반납기를 통해 반납하실 수 있으며, DT Lane에서의 반납은 불가능합니다.
리유저블컵 반납 시 현금, 스타벅스카드, 해피해빗 앱 포인트를 통해 환급이 가능합니다.

[현재 운영 중인 매장 안내]
- 서울 지역 12개점 : 무교동, 무교로, 한국프레스센터, 시청, 시청플러스, 을지로삼화타워, 을지로내외빌딩R, 을지로국제빌딩, 을지로경기빌딩, 서소문로, 서소문배재, 별다방
- 제주지역 전매장 및 제주공항
(제주공항 반납기 위치 : 제주 국제 공항 출국장 2번 게이트 진입 후 우측 기둥 후면)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구매하고 싶은 MD가 근처 매장에는 품절되었어요. 판매중인 다른 매장을 사이렌 오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구매하고 싶은 MD가 사이렌 오더에서 판매중인 상품이며 특정 매장에서만 품절된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매장 변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상품을 판매중인 다른 매장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ift배송하기'에서도 판매중인 상품인 경우, 상세 페이지의 'Gift 배송하기로 구매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배송하기 페이지로 연결되며, 주문 후 택배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원두, 머그 등의 MD 상품 주문 시, '도착 후 포장과 '즉시 포장'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도착 후 포장' 선택 시, 매장에서 주문을 받고 미리 확보한 상품이 정상품인지 여부를 고객님께 확인받은 후 포장해 드립니다.
'즉시 포장' 선택 시에는 고객님의 정상품 여부 확인 절차를 생략하고 포장을 진행하여 바로 픽업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환불 기준은 선택한 포장 옵션의 종류와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한 메뉴의 수령 기한이 있을까요?
음료/푸드의 경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품질 저하가 일어나므로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미수령 시 준비한 메뉴가 폐기되고 환불은 불가합니다.
원두와 머그, 텀블러 등의 상품은 주문한 매장의 당일 영업시간 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이후에는 주문이 취소되고 결제한 금액은 환불됩니다.
단, 그라인딩된 원두 등 가공되거나 변화가 발생한 상품은 환불이 불가하며, 주문일 익일까지 매장에서 보관 후 미수령 시 폐기됩니다.
매장 운영상의 이슈로 영업이 예정된 매장 마감시간보다 일찍 중단되는 경우, 매장 마감 전이라도 구매자가 미수령한 상품 주문 건이 취소 및 환불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환불된 경우 별도 안내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용된 리유저블 컵은 컵의 품질 관리를 위해 전문 세척 업체가 수거하여 4단계의 과정에 걸쳐 (애벌세척, 침지소독,고압/초음파 세척, UV살균) 안전하게 세척 관리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메뉴를 판매하나요?
매장과 메뉴구성은 상이하며, 딜리버스 전용 메뉴들을 추가 판매합니다. (품목 최대 20개까지 구매 가능)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APP을 확인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스타벅스 APP > Delivers 선택 시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