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폰 모바일 |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유심 가입신청 유형>
■ 온라인 신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해피콜 진행 → 개통
■ 전화 신청 : 이름/연락처 접수 → 해피콜 진행 → 상담사를 통해 신청서 작성 → 개통
■ 셀프개통 신청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셀프개통 진행

* 개통 : (신규가입)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번호이동) 동봉된 개통안내문을 참고하여 개통 요청을 한 후,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 휴대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수령방법>
■ 택배 : 유심을 택배로 수령. (택배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
■ 바로픽업 : 유심 픽업 가능한 GS25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조회 후, 수신받은 유심교환쿠폰으로 가까운 매장 방문 하여 유심 교환.
■ 유심 구매완료 : 온라인 및 제휴매장에서 직접 구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재발급은 개통센터 또는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개통센터에 요청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본인인증 (카드인증)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GS25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
가까운 GS25편의점, 이마트24에 방문하여 U+알뜰모바일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 구매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가능합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휴대폰마다 유심 종류가 다른데 어떻게 선택할 수 있나요?
발송해드리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1개의 카드 내에 일반유심/마이크로유심/나노유심 3개의 유심을 본인의 휴대폰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3in1 유심카드입니다.
본인 휴대폰에 맞게 유심 장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센터 : (1661-0544, 유료), 080-808-0283(무료)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가입정보(가입일/약정기간/휴대폰 할부 등)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 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 우측상단(=) > 내 가입정보 > 가입정보, 할부 약정 정보




유플러스 알뜰폰 MOBILE | 후불에서 사용하던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을 선불로 번호이동 해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선불에서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출처 U+알뜰폰 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