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위치] 모든 휴대폰에서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난 사고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 기기가 넘어졌을 때
• 센서나 모터 등 기기 내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기기가 넘어지지 않았는데,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졌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사가는 집에 사용하는 기기를 직접 옮겨 설치해도 되나요?
네. 직접 옮겨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초기화한 뒤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하여 설치 주소를 변경해야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맘카 Easy2 초기화하는 방법
기기 중앙에 있는 초기화 버튼 10초동안 누르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