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장기 정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장기 정지는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봅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장기 정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장기 정지는 장기적으로 핸드폰 사용이 어려울 때 신청하게 되며 요건이 충족되는 경우에 한해 장기 정지 신청 및 등록을 하게 됩니다. 해외체류,형집행,행방불명,군입대의 경우만 증빙서류 구비시 적용되며 다른 사유로는 불가합니다. 고객센터(1877-7400)에서 업무처리 가능 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기존에 여러 상품에 가입하고 있는데, 자동으로 결합할인을 받게 되나요?
결합상품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결합상품 가입신청을 하셔야 결합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지역마다 케이블TV의 채널 구성에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티브로드는 23개 권역에 23개 방송국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채널구성이 유사하지만 지역 특성과 지역채널 정책에 따라 채널 구성이 다른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티브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상품에 맞는 채널구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요금이 많이 나와서 통화한 내역을 알고 싶어요.
요금조회용 통화내역열람은 고객센터(1877-740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를 팩스 발송을 해 주시면 일부 번호가 마스킹 된(0119998****)상태로 고객에게 팩스로 통화내역을 발송해 드립니다.
[통화내역서는 요금확인용(일부번호 마스킹) 또는 번호확인용 (전체번호 확인) 두 종류로 확인 가능]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자주 보는 채널을 별도로 선정해서, 빠르게 채널을 조정할 수 있나요?
리모컨 '메뉴' 버튼을 누르시고, [안내/설정]-[건너뜀 설정]을 통해서 최대 200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의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877-7400)에서 명의변경은 가족간 변경만 가능하며 서류를 팩스로 접수 해주시면 해당 내용 확인 후 변경 처리해 드립니다. 단, 양수인이 양도인의 사용 요금에 대해 승계 동의를 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t-broad 티브로드] 인터넷전화- 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전화기와 전화기용 모뎀(MTA)간의 연결이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로 먼저 모뎀(MTA)과 전화선과의 연결상태(전화기-Phone, 국선-Line)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둘째는 전화기를 교체해서 전화기용 모뎀과 연결해서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VOD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VOD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 없으며, 리모컨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최신영화/드라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VOD 요금은 티브로드 방송/인터넷/전화 요금 고지서와 합산하여 익월 청구됩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다고 계속 뜨고 티비가 나오지 않아요.
디지털방송 수신기(셋톱박스)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다만, 업그레이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을경우 디지털방송수신기(셋톱박스) 뒷면의 리셋버튼을 눌러 재시작 해주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