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번호변경 및 해지 시 해당번호의 귀속기간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번호변경 및 해지 시 해당번호의 귀속기간이 있나요?
네. 번호변경은 15일, 해지는 30일 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내가 본 VOD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유료 VOD 컨텐츠 시청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①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TV 화면 상에 통합UI가 나타납니다.
② 하단에서 두 번째에 위치한 마이TV 메뉴 중에서 VOD구매목록을 선택하십시오.
③ 본 기능은 성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초기 비밀번호는 '000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환경설정 하부 메뉴 중에서 맨 위에 위치한 비밀번호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④ 고객님께서 시청하신 유료 VOD 컨텐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아이들이 마음대로 VOD 시청을 하지 않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습니다.
리모컨으로 '자녀안심기능'을 설정해보세요.
① 연령등급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연령등급 설정] 선택 (단, 제목은 노출됨)
② 제한 비밀번호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비밀번호 설정] → [제한 비밀번호 설정] 선택
③ 건너뜀 채널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건너뜀 채널 설정] 선택
④ TV잠금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TV잠금 설정]
[t-broad 티브로드] 일시정지 기간의 날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예약은 어렵습니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일시정지를 원하시는 희망일자에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명의변경을 하면 양수인이 명의변경 전 통화내역을 열람 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 시 양수인은 명의변경 시점부터 발생된 통화 내역만 열람이 가능하며 명의 변경 전 통화내역은 열람 하실 수 없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사업자로 등록된 고객님은 전자세금계선사가 발행되며, 전자세금계산서는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로 매월 7일~10일 사이 일괄 발송됩니다.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으신 경우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스마트렌탈- 취소/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및 설치 전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Box가 개봉 된 상품에 대한 주문 취소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설치 후 14일 이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데이터요금의 경우 과금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요금의 경우 종량제는 0.5KB단위로 과금됩니다.
[t-broad 티브로드] 스마트렌탈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TV 등 최신 가전제품을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번호변경 및 해지 시 해당번호의 귀속기간이 있나요?
네. 번호변경은 15일, 해지는 30일 입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내가 본 VOD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유료 VOD 컨텐츠 시청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①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TV 화면 상에 통합UI가 나타납니다.
② 하단에서 두 번째에 위치한 마이TV 메뉴 중에서 VOD구매목록을 선택하십시오.
③ 본 기능은 성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초기 비밀번호는 '000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환경설정 하부 메뉴 중에서 맨 위에 위치한 비밀번호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④ 고객님께서 시청하신 유료 VOD 컨텐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디지털방송- 아이들이 마음대로 VOD 시청을 하지 않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습니다.
리모컨으로 '자녀안심기능'을 설정해보세요.
① 연령등급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연령등급 설정] 선택 (단, 제목은 노출됨)
② 제한 비밀번호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비밀번호 설정] → [제한 비밀번호 설정] 선택
③ 건너뜀 채널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건너뜀 채널 설정] 선택
④ TV잠금 설정 : 리모컨 [메뉴] 버튼 → [안내/설정] → [가족 안심 설정] → [TV잠금 설정]
[t-broad 티브로드] 일시정지 기간의 날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예약은 어렵습니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일시정지를 원하시는 희망일자에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명의변경을 하면 양수인이 명의변경 전 통화내역을 열람 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 시 양수인은 명의변경 시점부터 발생된 통화 내역만 열람이 가능하며 명의 변경 전 통화내역은 열람 하실 수 없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사업자로 등록된 고객님은 전자세금계선사가 발행되며, 전자세금계산서는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로 매월 7일~10일 사이 일괄 발송됩니다.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으신 경우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broad 티브로드] 스마트렌탈- 취소/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및 설치 전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Box가 개봉 된 상품에 대한 주문 취소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설치 후 14일 이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broad 티브로드] 모바일- 데이터요금의 경우 과금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요금의 경우 종량제는 0.5KB단위로 과금됩니다.
[t-broad 티브로드] 스마트렌탈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TV 등 최신 가전제품을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