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는 최근에 담은 70개의 상품만 표시됩니다.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PP
우측 하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b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주문]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하기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결제와 주문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 계좌이체(쿠페이) / 휴대폰 / 쿠페이머니 / 무통장입금 / 쿠팡캐시 / 나중결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배송정보의 받는 사람 연락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가 자동 적용됩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하단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 가능합니다.
※ 단, 장바구니에서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쿠팡 [주문확인]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상품 주문 상태는 티켓 상품과 배송 상품에 따라 다르게 제공됩니다.

티켓 상품(여행.레저/문화)의 상품 주문 상태
• 미사용 : 구매 후 티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
• 사용완료 : 티켓 사용을 완료한 상태
• 유효기간만료 : 티켓 사용기간이 만료되어 티켓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

배송 상품의 상품 주문 상태
• 결제완료 : 결제가 완료된 상태
•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상태
• 배송시작 : 상품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전달하는 상태
• 배송중 : 상품을 배송 중인 상태
• 배송완료 : 상품 배송 완료 상태





쿠팡 [로켓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관세청 전자통관 시스템 유니패스에서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되며,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한 수단입니다.

• 유니패스 바로가기 :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 전자통관 기술지원상담센터 [1544-1285 (평일 08:00~20:00, 휴일 08:30~17:30)]

※ 외국인의 경우 여권번호나 외국인 등록번호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상품이 배송 되기 전에, 주문하신 분이 입력한 받으시는 분의 연락처로 주문 정보(주문자 성함,운송장번호,배송예정일)가 쿠팡 앱 알림으로 발송됩니다.

※ 추가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100)로 연락 바랍니다. 주문자의 동의 없이 주문자의 정보 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COUPANG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