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쿠폰] e-쿠폰의 QR코드가 열리지 않아요.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쿠폰] e-쿠폰의 QR코드가 열리지 않아요.
‘e-쿠폰 상세보기’는 충전 또는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카드가 1장 이상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각각의 무기명 카드 간 실적 합산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무기명 카드 간의 실적 및 리워드(결제 금액/BOGO e-쿠폰/e-스티커) 이동, 합산은 불가합니다. 2장 이상의 무기명 카드로 복합 결제 시, 결제 금액만큼 각각의 카드 실적으로 집계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사용 혜택이 있나요?
KT 통신사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 KT 사이즈업 : 월 1회 제공
- KT VIP초이스(아메리카노 Short 1잔 무료) : VVIP 연 12회 / VIP 연 6회 (2020.1.1 부터)
※ 관련 사항은 K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 설정일 아침인데 아직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월 정액 자동 충전 설정의 경우, 설정 당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충전이 진행됩니다.
필요한 경우 즉시 충전을 눌러 충전을 진행하실 수 있으나, 즉시 충전을 하시더라도 월 정액 충전은 그대로 진행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재충전 이후 거래이력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온라인/App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충전취소] 스타벅스 카드를 재충전한 후 충전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재충전 후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충전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충전 : 14일 이내 영수증과 결제 시 사용한 카드(신용/체크카드)와 취소할 스타벅스 카드를 지참하여 해당 매장에 방문.
*온라인 충전 : 7일 이내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APP 내 이용내역 화면에서 진행.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이용 중인데, 무기명 카드의 구매실적과 GUEST 리워드의 구매실적을 합산할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혜택과 GUEST 리워드는 별도의 리워드 서비스로서,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APP에서 카드교환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스타벅스 회원인 경우,
[스타벅스 APP] > [카드] > [+] 카드 추가 클릭 > [카드교환권 등록]

스타벅스 비회원인 경우,
[스타벅스 APP 다운로드] > [회원가입] > [카드 등록하기] > [카드교환권 등록]

회원가입 없이 사용을 원하는 경우,
[스타벅스 APP 다운로드] > [카드] > [회원 계정 없이 카드 등록] > [카드교환권 등록]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별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카드교환권으로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니오. 카드교환권은 결제수단이 아니므로 매장에서 결제가 불가합니다.
또한 매장에서 실물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이 불가하며, 스타벅스 APP을 통해 e카드로 교환 후 결제 수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