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다회선 인증은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다회선인증
(다회선 인증 시 SMS인증 필요)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ultiPhoneLine.do
KT 엠모바일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유심을 함께 신청하신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전문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개통이 필요하신 경우 개통실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엠모바일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엠모바일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앱에서 정회원 로그인 후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일시/분실정지 →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lostView.do
※ 홈페이지, 앱 접속이 어려울 경우 (+)82-02-810-6300(유료)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다회선 인증은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다회선인증
(다회선 인증 시 SMS인증 필요)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ultiPhoneLine.do
KT 엠모바일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유심을 함께 신청하신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전문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개통이 필요하신 경우 개통실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엠모바일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엠모바일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앱에서 정회원 로그인 후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일시/분실정지 →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lostView.do
※ 홈페이지, 앱 접속이 어려울 경우 (+)82-02-810-6300(유료)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