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약정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잔여 약정기간이 180일 이내로 남았다면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약금 유예 : 최초 개통한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사용을 약속하고 기기변경으로 인한 약정을 새로 가입하는 방식.
최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유예했던 위약금은 청구하지 않으나, 최초 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기기변경 시 유예된 위약금 + 기기변경 시 새로 가입된 약정의 위약금을 모두 청구 함.
KT 엠모바일 | 현재 사용중인 유심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유심이 필요하며, 유심 구매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 택배 or 바로배송 유심 구매
2) 편의점/마트 구매
3) 기타 제휴처 유심 구매(쿠팡, 옥션, 네이버 스토어 등)
KT 엠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복지 대상자
(1)기초 생활 수급자
(2)차상위 계층
(3)장애인
(4)국가 유공자
(5)법인단체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3일 안에 변경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를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4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약정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잔여 약정기간이 180일 이내로 남았다면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약금 유예 : 최초 개통한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사용을 약속하고 기기변경으로 인한 약정을 새로 가입하는 방식.
최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유예했던 위약금은 청구하지 않으나, 최초 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기기변경 시 유예된 위약금 + 기기변경 시 새로 가입된 약정의 위약금을 모두 청구 함.
KT 엠모바일 | 현재 사용중인 유심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유심이 필요하며, 유심 구매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 택배 or 바로배송 유심 구매
2) 편의점/마트 구매
3) 기타 제휴처 유심 구매(쿠팡, 옥션, 네이버 스토어 등)
KT 엠모바일 | 엠모바일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복지 대상자의 경우 특정 요금제를 이용 시 초과 요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복지 대상자
(1)기초 생활 수급자
(2)차상위 계층
(3)장애인
(4)국가 유공자
(5)법인단체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3일 안에 변경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를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4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