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30일 이내인경우 가입불가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신용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헬로모바일(LGU+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