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휴대폰 요금도 현금 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공통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비용,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청구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창구 납부 등 현금납부분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해당되지 않음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HELLO MOBILE |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및 헬로모바일 App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정회원은 헬로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헬로모바일 정회원 인증 절차
ㅇ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회원가입 → ID/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HELLO MOBILE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SKT망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2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비용,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청구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창구 납부 등 현금납부분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해당되지 않음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HELLO MOBILE |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및 헬로모바일 App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정회원은 헬로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헬로모바일 정회원 인증 절차
ㅇ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회원가입 → ID/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HELLO MOBILE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SKT망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2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